<거꾸로 교실 학습지> 입니다.
* 대상: 사회과 2년 / 윤리과 & 실과 3학년
* 제출: 매주 강의 시간
* 학습지의 작성 : "자필"로 작성 후 제출
# 첨부: 거꾸로 교실 학습지
❙ 거꾸로 교실 학습지 ❙
( )과 이름( )
요 소 |
학 습 내 용 정 리 | |
자료의 학습 |
교재의 읽기 및 이해 |
∙ 학습 자료를 몇 번 보았는가? ( )회 ∙ 학습 내용을 어느 정도 이해했는가? ( )% |
내용의 요약 |
이해한 내용 |
∙ 주요 개념 또는 내용을 자신의 말로 요약한다.
|
이해 못한 내용 |
∙ 교재를 여러 번 읽어도 이해되지 않는 내용을 기록한다.
| |
내용의 구조화 |
핵심 내용의 정리 |
∙ 내용의 핵심을 3~4줄 이내로 요약한다.
|
내용의 구조화 |
∙ 주요 개념 또는 내용 요소 간의 관계를 구조화하여 그림 형태로 표현한다. (마인드 맵 그리기)
| |
질문 |
∙ 모둠 토론에서 토론할 질문을 2~3개 정도 만든다.
|
'리포트 & 시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사회 교과서 교재연구 리포트 (0) | 2016.09.06 |
---|---|
<거꾸로 교실과 거꾸로 학습> 책 리포트 (0) | 2016.09.05 |
기말고사 시간 변경 안내-2016년 1학기 3학년 (0) | 2016.06.07 |
기말고사 안내- 2016년 1학기 (0) | 2016.06.02 |
리포트 -<역사란 무엇인가> 2장 (0) | 2016.03.30 |